]

SAFARi, the Pillow. 의사가 설계하고 특허받은 편안한 오리털 경추 베개

시스템 베개의 원리

머리품 단추와 움직이는 메모리폼 경추 지지대로 완성되는 시스템 베개 의사가 설계하고 특허받은 편안한 경추베개 사파리

일자목 통증을 앓게 된
의사의 경험에서 시작 된 사파리 베개

대부분 메모리폼, 라텍스 등으로 만들어진 경추 베개는 후두부를 압박하거나 체형에 맞지 않아 불편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결국 사용자의 해부학적 구조와 다양성을 고려하지 못한 것입니다.

베개!
하루의 시작입니다.

편안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경추를 지지하기 위해서는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 미세하게 반응하는 새로운 구조와 소재가 필요했습니다. 베개를 개발하며 메모리폼과 라텍스 뿐만 아니라 실리콘 백, 찬성 수지, 에멀젼 등 다양한 소재를 결합한 유체형 베개까지도 시도 되었지만 목 통증이나 두통 없이 효과적으로 경추를 지지하는 베개를 만들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오리털과 메모리폼을
결합한 복합구조

결국 근본적 문제 해결을 위해 새로운 소재를 찾기보다는 가장 고전적이면서도 검증된 소재인 오리털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오리털은 가볍고 부드러운며 뛰어난 탄성으로 다양한 체형을 안정적으로 수용하기에 탁월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후 개발 과정 중 메모리폼을 결합한 복합 구조가 탄생하게 됩니다. 의사의 임상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시도 끝에 전에 없던 전혀 새로운 경추 베개가 탄생한 것 입니다.

'기능성'과 '편안함'사이의 균형

사파리 오리털 경추 베개는 다양한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패턴을 고려하여 6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떠한 베개를 선택하더라도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수십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오리털 충전량, 깃털 / 솜털 비율, 지지봉 강도 등을 세밀하게 조절해가며 '기능성'과 '편안함' 사이의 균형을 완성해냈습니다.

의사가 설계하고 특허받은
편안한 오리털 경추 베개

직접 고통을 겪은 의사가, 수면의 본질과 해부학을 고민하여 만든 결과물입니다.
전문성과 집요함, 그리고 수많은 경험과 도전 끝에 완성된 사파리 베개와 함께 대자연의 품에 안긴 듯 평온함 밤, 그리고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세요!

하기 설명은 더블, 오리지널을 기준으로 합니다.

사파리 베개는 오리털과 메모리폼을 이용하여 만든 경추 베개입니다.
기본적으로 통합된 두 장의 오리털 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사이에 메모리폼 경추 지지대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 두 장의 오리털 베개 중 아래쪽 베개에는 머리폼 단추가 있습니다.

  • 오리털 베개 사이에는 경추 지지대가 삽입되어 목을 높게 지지합니다.

오리털 충전제는 솜털 70%, 깃털 30% 비율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사용자의 목과 머리를 적절하게 지지해 줍니다. 총 충전량은 더블 및 터틀 대형 기준으로 800그람 입니다.

경추 지지대는 양쪽 끝이 단추로 고정되어 있지만 분리가 가능하며 경추 지지대 없이도 약한 경추 지지 효과가 있습니다. 전체 구조를 담고 있는 베갯잇의 양쪽으로는 터널이 있으며, 경추 지지대를 한 뼘 정도 옆으로 빼내게 되면 두꺼운 날개가 중앙으로 위치하게 되며 더욱 강하게 경추를 지지할 수 있습니다.

  • 머리품 단추는 머리의 위치가 조금 아래로 위치하게 합니다.

  • 경추 지지대의 두꺼운 양쪽 날개는 사용자가 옆으로 누울 때 머리를 좀 더 높여주어 어깨의 압박감을 줄여줍니다.

  • 경추 지지대를 한뼘 정도 옆으로 빼내어 더욱 강력한 경추 지지효과를 확인하세요.

오리털과 메모리폼이 만들어내는
'편안함'과 '기능성'사이의 균형